AC호텔 서울 안마의자부터 사우나까지 있는 기가막힌 곳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중문에서 마사지를 받으려면  이곳 스위트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아로마 테리 파 마사지 샵을 고려해보라. 락커로 돌아오자마자 바쁘게 샤워하고 옷을 갈아입고 사우나를 벗어나고자 했다. 현장에 계속 있었다면 불쾌감을 주체할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 여성 종업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이 일반적인 마사지를 시작했다.

 

내가 마사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고요한 음악을 듣고 한 시간 동안 생각에 잠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시간이다. 골프 라운딩이나 레저 스포츠 후 손상된 피부와 과도하게 사용된 근육을 케어할 수 있는 레저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 경주현대호텔 지하 1층에 오픈한 누마루는 프리미엄급 피부 관리와 타이 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공간이다. 호텔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길에 마주한 에메랄드빛의 수영장이다. 방콕 여행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샹그릴라 호텔에서 숙박해도 좋겠다.

 

해외서 임산부 챙기느라 자기도 힘들었을 텐데 비행기안에서도, 호텔에서도 꼭 해주었다”고 남편 이지훈을 자랑하기도 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90분과 120분 트리트먼트로 나뉜다. 90분 트리트먼트는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인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가 60동안 먼저 진행되며, 이후 허니 카카오 바디 컨디셔너가 30분간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는 2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된다.

 

그 외에는 척추라인을 따라 경추를 꾹꾹 눌러주셔서 허리통증도 완화되는 아로마테라피를 받았답니다. 가운으로 탈의 후 관리사분과 함께 상담 겸 몸의 순환, 바이오의 상태를 보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상담공간이 카페처럼 엄청 예쁘고 벽면에 물이 흐르는 인테리어라서 물소리도 들리고 힐링되는 공간이더라구요.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명동의 랜드마크인 명동성당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6번 출구 or 4호선 명동역 9번,10번 출구입니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왠지 진찰을 거부하는 것이 제가 날조된 사실을 떠벌이는것같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되어 병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때 시각 11시..ㅠ-ㅠ..밥도 못먹고...쫄쫄..)병원에 가니 성범죄 담당 형사 (특수수사대 SVU 에서 보던 그런사람들..) 가 남녀두명이 와있더군요.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타이 마사지! 스트레칭 기술과 지압점 등을 이용해 관절을 풀고 근육을 강화해 주는 마사지예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편한 잠옷을 입은채로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옷을 벗을 수 없거나 몸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사우나 및 마사지 비용은 사우나 시설 이용료를 포함해 11만원이다.

 

어두운 조명에 약 10개의 마사지 침대가 있었다. 지난 19일 대구를 방문했다 수성못을 관광한 중국인 관광객 A씨는 이날 호텔수성 사우나를 찾았다. 대구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이 다수 방문하는 하는 호텔수성에서 이 같은 퇴폐업이 버젓이 이뤄지고 있지만 호텔수성 측은 알고도 모른척 넘어가고 있다. 본 상품은 예약금 지불 시점부터 계약이 체결되며, 예약 취소시 약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지극히 개인적일지라도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명백한 Journey(저니)였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와이프분이랑 가실꺼면 원데이 쿠킹클래스도 괜찮을거같아요... 혼자갔을때도 갔는데 여자친구 데리고 가니까 좋아하더라구용...

전주op 전주 op 전주 op 전주op 전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C호텔 서울 안마의자부터 사우나까지 있는 기가막힌 곳”

Leave a Reply

Gravatar